•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Biz Paynow’ 중소 가맹점을 위한 마케팅 솔루션 제공

2014.03.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중소 가맹점들도 대형 프랜차이즈들과 동일한 체계화된 고객관리 및 마케팅 기법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오프라인 이동형 결제 단말기 ‘비즈 페이나우(Biz Paynow)’서비스에 중소 가맹점들을 위한 대형 프랜차이즈 수준의 고객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폰에 ‘비즈 페이나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초소형 카드결제기만 이어폰 잭에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카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마케팅 솔루션은 ▲ 멤버십 고객관리 ▲ 스탬프/포인트 적립 ▲ 할인 쿠폰 발급 ▲마케팅 홍보 문자 발송▲ 고객 설문 기능 ▲ 타겟 마케팅 기능 등을 제공한다.

특히 타겟 마케팅 기능은 실제 구매 정보를 기반으로 지정 기간 내 특정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할인쿠폰, 홍보 문자 등을 직접 발송할 수 있어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LG유플러스 백영란 e-Biz 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솔루션 출시로 중소 가맹점들도 대형 프랜차이즈 못지 않게 구매 정보에 기반한 대(對)고객서비스와 타겟 마케팅이 가능해 효과적인 가맹점 관리 및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이전글‘LG G 플렉스’ iF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 다음글LG전자, '웹OS' 스마트 TV 국내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