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식탁 살균제 ‘Mr. 홈스타 식탁을 부탁해’ 출시
2014.02.24LG생활건강은 최근 주방 위생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쉬운 젖은 행주 대신 식탁 위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주는 살균 세정제 ‘Mr. 홈스타 식탁을 부탁해’를 출시했다.
‘Mr. 홈스타 식탁을 부탁해’는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젖은 행주를 그대로 방치하면 각종 세균 번식 위험이 높아 식탁을 닦을 때 비위생적이라는 점에 착안한 제품으로, 젖은 행주 사용의 문제점을 개선해 편리하고 안전한 스프레이와 시트 타입 2종으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살균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자몽종자추출물을 함유해 식탁뿐만 아니라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주방 곳곳의 유해 세균을 간편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100% 식품첨가물을 사용해 안전하고, 상큼한 석류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준다.
‘Mr. 홈스타 식탁을 부탁해’ 스프레이 타입은 식탁 위에 가볍게 뿌린 후 마른 행주로 닦아주면 유해 세균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거해준다. 시트 타입은 행주를 삶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LG생활건강은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주방은 각종 유해 세균에 노출되기 쉬워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주부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 ‘Mr. 홈스타 식탁을 부탁해’는 비위생적이고 관리가 번거로운 젖은 행주 대신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방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