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달간 매일 로봇청소기 한 대씩 쏜다
2014.02.05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3일부터 30일간 최신형 로봇청소기 ‘로보킹(모델명: VR6370VMNC)’을 매일 한 대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보킹’ 신제품은 ▲제품의 아래, 위 카메라 2개를 탑재한 ‘듀얼아이(Dual eye)’를 통해 청소 경로를 기억해 청소하는 ‘홈마스터’ ▲전용 앱으로 공간별 청소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청소 다이어리’ ▲원형 디자인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모서리를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등을 지원한다.
LG전자는 ‘로보킹’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를 방문해 로보킹이 필요한 이유나 청소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제품을 받은 후 사용 후기,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한편 LG전자는 이색 영상을 통해서도 로보킹을 알린다. ‘로보킹 극한 청소 도전’이라고 이름을 붙인 이 영상은 총 3가지로, 각각 100미터 높이 크레인에 매달린 철판 위, 고층 빌딩 옥상 난간, 달리는 차 지붕 위에서 제품의 앞선 성능을 강조했다.
또 LG전자는 국민 남편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준상씨가 모델로 참여한 광고도 시작한다. 이를 통해 제품의 특징인 듀얼아이, 스마트 기능, 사각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벤트 안내 및 참여 방법, 극한 청소 도전 영상, 유준상 광고 영상은 모두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로보킹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강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며, “차별화한 제품 경쟁력으로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