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보브 모델로 클라라 발탁!

2014.01.2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은 청순과 섹시, 건강미 등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배우 클라라를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프로야구 경기 전 시구를 통해 ‘시구 요정’으로 급부상, 방송과 잡지 등 미디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클라라를 보브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향후 국내외 시장에서 TV 및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홍보•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클라라는 2월 초 신제품 ‘보브 캐슬듀 하이글로시 립루즈’ 지면광고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클라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미소가 돋보이는 입술 라인, 발랄하고 화사한 포즈 등이 광고제품의 선명한 컬러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함원정 브랜드전략파트장은 “클라라는 시구 요정으로 처음 주목 받을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췄을 뿐 아니라 섹시함과 청순함, 발랄함 등 팔색조 매력을 갖춰,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가 소비자에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라는 케이블채널 tvN에서 <응답하라 1994> 후속으로 24일에 첫 방송하는 드라마 <응급남녀> 촬영에 한창이며, 그 밖에도 영화 및 버라이어티 쇼를 준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 이전글LG전자, 더 스마트한 '로보킹' 출시
  • 다음글LG유플러스, U+Navi 퀴즈 풀고 주유권 받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