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HSAD

HSAD·LG전자 ‘더LOVE프로젝트’, 오리지널 콘텐츠로 소비자 반응 폭발… 방송 예능·OTT까지 확장

2025.11.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더LOVE프로젝트’ 4편 누적 조회수 800만 뷰 돌파… 광고 아닌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비자 공감 이끌어
 
■ 유튜브→ tvN(방송) 및 티빙(OTT)까지 확장된 오리지널 콘텐츠라는 점에서 주목
 
■ 숏박스 김원훈·조진세 출연… 가전 케어 정보를 유쾌하게 전달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LG전자와 함께 기획·제작한 예능형 오리지널 콘텐츠 ‘더LOVE프로젝트’가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 속에 누적 조회 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막을 내렸다. 
 
‘더LOVE프로젝트’는 유튜브 구독자 약 36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 ‘숏박스’의 김원훈과 조진세가 실제 소비자를 찾아가 가전 전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뢰인의 소원까지 들어주는 콘텐츠다. 세탁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생활 속 주요 가전을 주제로, 관리법을 유쾌하게 전달하는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유튜브(tvN D ENT)를 시작으로 tvN 방송과 OTT 플랫폼 티빙(TVING)까지 확장되며, CJ ENM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점에서 주목 받았다. 단순 브랜디드 영상이 아닌, 방송 예능까지 진출한 오리지널 콘텐츠라는 점에서 업계에서도 실험적 시도로 평가된다.
 
콘텐츠에서는 김원훈과 조진세가 세탁기 분해세척, 식기세척기 관리,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등 실생활에 필요한 가전 케어 정보를 재치 있는 상황극과 입담으로 풀어내, 가전 관리라는 주제를 유쾌하게 전달했다. 일방적인 정보 전달 방식이 아닌, 예능 포맷을 적용한 자연스러운 연출은 시청자 몰입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었다.
 
실제로 한 시청자는 “LG전자는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예능도 잘 만든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도 얻고, 웃기도 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또 다른 시청자는 “예능을 보다가 유용한 팁까지 얻으니 일석이조”라고 반응했다. 
 
‘더LOVE프로젝트’는 오는 11월 12일(수) 오후 5시 50분에 tvN 채널을 통해 1~4회 통합본이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 종료 직후에는 티빙(TVING)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HSAD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TV, 신문, 옥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LG전자 구독 전문케어’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가전 관리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이전글LG U+ 유쓰가 뽑은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는‘나다움 복수전공’
  • 다음글염경엽 감독과 재계약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