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100% LTE 신규광고 온에어

2013.12.0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100% LTE의 완벽함을 알리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두 편을 온에어(On-air)했다고 1일 밝혔다.

류현진, 꽃보다 할배 등 라이징 스타를 광고에 기용해 톡톡히 효과를 본 LG유플러스는 화제가 되고 있는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100% LTE 광고에 발 빠르게 캐스팅했다. 특히 두 부녀가 광고에 함께 출연하는 것은 LG유플러스의 이번 광고가 최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터프가이 편 ▲딸 바보 편 등 총 2편의 시리즈로 구성된다. 먼저 ‘터프가이’ 편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인 추성훈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몸짓으로 멋있게 등장, 웅장한 분위기와 긴장감을 만들어낸다. 하지만 딸 사랑이가 ‘아빠’를 부르는 소리에 바보스럽게 웃음을 터트리는 장면으로 긴장이 풀리며 광고가 시작된다.

이어지는 장면들은 100%의 완벽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터프가이 추성훈이 딸 사랑이와 함께 놀아주는 모습을 통해 딸에게는 100%의 부드러움을 가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다.

‘딸 바보’ 편은 추성훈이 딸 사랑이의 옷을 입혀주거나 양치를 해주고 함께 U+LTE 스마트폰을 보며 100%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습 등 딸과 아빠의 실제 모습을 자연스럽게 카메라에 담아, 알고 보면 100% 완벽한 딸 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추사랑은 2살밖에 되지 않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추성훈의 딸답게 울음 한 번 터트리지 않고 촬영 내내 밝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줘 촬영 관계자들에게 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100% LTE의 완벽함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화제가 되고 있는 추블리 부녀 추성훈, 추사랑을 섭외, 100% 완벽한 딸 바보 아빠의 완벽한 100% LTE 생활을 사랑스럽게 담았다”며 “LG유플러스는 고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광대역도, LTE-A도 완벽한 100% LTE로 선도해 나가는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제 1회 ‘LG Mobile 사진대전’ 개최
  • 다음글LG트윈스, 사랑의 도서전달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