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더후, 초여름 궁중 연꽃 담은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출시

2025.06.2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디자인 협업, 90ml→130ml 증량한 대용량
 
■ ‘단하 코스메틱 파우치’ 증정… “민감 피부 진정에 차별적 경험 제공”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단하는 우리나라 전통 한복을 MZ세대 감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한복 브랜드로, 유명 걸그룹의 무대 의상으로 소개되며 국내·외에 한복의 멋을 전파하고 있다. 더후는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올해는 단하와 함께 기획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고 수려하게 꽃을 피어내는 연꽃처럼, 어떠한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에 청량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첩 순환 에센스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번 에디션은 연꽃의 청량함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를 기존 90ml에서 130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20ml)와 미백 에멀전(20ml), 청안 클렌징 폼(40ml), 미백 톤업 선(25ml) 등도 만날 수 있다.
 
더후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대용량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단하 코스메틱 파우치를, 비첩 순환 에센스 50ml와 공진향 탄력 3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단하 전통 부채를 증정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진정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에서 영양을 충분히 흡수하도록 기본기를 마련해준다. 
 
특히 피부 노화 완화 인자인 NAD+의 피부 흡수율을 대폭 개선한 ‘NAD Power24TM’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해울비단TM’ 캡슐이 피부에 청량하게 스며들면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 붓기를 진정시켜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비첩 순환 에센스를 1회만 발라도 바르지 않았을 때보다 1붓기가 개선되고, 1주일 사용 후에는 두 배 이상 2피부 진정 효과가 나타났다. 1개월 사용 시 3피부 장벽이 좋아지는 효능·효과도 보였다.
 
1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더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비첩 순환 에센스는 어떤 환경에서도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1·1·1’(1회/1주일/1개월) 효능으로 여름철 청량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면서 “한복의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단하 에디션으로 좀 더 특별한 차별적 고객 가치를 더했다”고 말했다.
 
1 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기간: 2024.1.2~2.2, 대상인원: 30명, 평가부위: 좌우 앞 볼, 좌우 옆 볼, 좌우 입가 측정 / 1회 사용 / 일시적 효과
2 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기간: 2024.1.2~2.2, 대상인원: 30명, 1주 사용, 무도포 대비, 화학적 자극
3 시험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기간 : 2024.1.2~.2.2, 대상인원: 30명, 4주 사용, 무도포 개선율 100% 대비, 화학적 자극

  • 이전글온디바이스 AI 기반 ‘안티딥보이스’ 세계 최초 상용화
  • 다음글주주 가치·경영 투명성 제고 힘준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