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5.06.2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1020세대 인기 캐릭터 ‘마루’ 와 함께 Friendly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 6월 27일~29일 주말 3연전 ‘무적 마루 데이’ 진행
 
 
서울 LG트윈스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마루는 강쥐’는 2022년 6월부터 2024년 11월까지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되었던 인기 작품으로, 강아지 ‘마루’가 사람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1020세대 여성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LG트윈스는 이번 협업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 출시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 ‘마루’를 활용한 ‘Friendly’ 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이 출시된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첫 번째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야구는 스포츠가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이다” 라는 슬로건 아래, LG트윈스의 열혈 팬이 된 ‘마루’의 일상을 감각적인 아트워크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야구장 직관부터 집관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야구를 즐기는 마루의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는 특별한 즐거움과 소장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유니폼, 모자, 야구공, 응원용품, 의류, 봉제 인형 등 총 35여 종의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1020세대 여성은 물론 가족 단위 팬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상품은 6월 26일(목) 오후 3시부터 트윈스콜랩샵(www.twinscorestore.co.kr)에서 선출시되며, 6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는 잠실야구장 외야 캐치볼장에 마련된 팝업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매장 운영 이후에는 트윈스콜랩샵 1루 내야 매장에서 판매가 이어질 예정이다.
 
LG트윈스 관계자는 “작년 협업에 보내주신 팬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야구 팬과 ‘마루는 강쥐’ 팬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번 시즌 LG트윈스의 일원이 된 마루의 이야기를 담은 ‘Friendly’ 한 상품을 통해 구단과 팬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업을 기념해 6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진행되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에서는 ‘돌아온 무적 마루 데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SNS계정(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다이소 전용 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 다음글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