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와 다시 만나다!

2025.05.1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쌍둥이’ 콘셉으로 헬로미미까지 함께하는 특별한 콜라보 상품 출시
 
 
서울 LG트윈스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5월 16일부터 특별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과거 프로젝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재개된 것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상품으로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협업은 LG트윈스의 팀명 ‘트윈스(Twins)’에서 착안해, 헬로키티와 헬로키티의 쌍둥이 동생 헬로미미(Hello Mimmy)가 함께 등장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두 캐릭터가 LG트윈스 유니폼을 입고 나란히 포즈를 취한 모습은 팀의 상징성과 캐릭터 고유의 감성을 동시에 살려내며, 새로운 소장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시되는 상품은 유니폼, 모자, 야구공, 의류, 봉제 인형 등 약 70여 종에 이르며, 연령과 취향을 아우르는 다양성과 실용성을 고려해 구성되었다. 특히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삼아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을 강조했으며, 가족 단위 관람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동 및 패밀리 아이템도 포함해 세대 간 공감대를 확대하고자 했다.
 
이번 협업은 LG트윈스가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선보여온 브랜드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앞서 ‘블루밍테일’, ‘최고심’ 작가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시즌 세 번째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이다. LG트윈스는 문화 콘텐츠와 스포츠의 협업을 통해 보다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며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LG트윈스 관계자는 “LG트윈스와 헬로키티는 이전 만남부터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어왔다”며, “이번에는 ‘쌍둥이’ 콘셉트를 중심으로 헬로미미까지 포함된 특별한 협업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LG트윈스 공식 온라인몰 ‘콜랩샵’(www.twinscorestore.co.kr)을 통해 16일 14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잠실야구장 캐치볼장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5월 16일 15시부터 18일까지 3일간 먼저 선보인 뒤, 이후 오프라인 콜랩샵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 이전글통합포인트 출범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 개최
  • 다음글신한은행에 금융권 최초 챗GPT 기반 기업용 AI 서비스 구축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