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응원가 챌린지 체험형 부스 운영

2025.04.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숏폼 크리에이터 프랫폼 ‘맥썸 응원가 챌리지 부스’ 운영
 
 
서울 LG트윈스는 스타트업 미니멀메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10개 구단 최초로 맥썸 응원가 챌린지 부스를 운영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관람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맥썸 응원가 챌린지 부스는 팬들이 직접 선수들의 응원가를 선택해 치어리더의 응원영상을 따라하고 촬영하는 ‘숏폼 크리에이터 플랫폼’이며 10대~20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챌린지 콘텐츠를 숏폼 화해서 사진을 출력하고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LG트윈스는 ‘맥썸 응원가 챌린지 부스‘ 운영으로  MZ세대 야구 팬들의 ‘새로운 야구 콘텐츠 문화’를 만들어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LG트윈스는 ‘맥썸’ 챌린지 부스를 지난 3월 2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잠실야구장 야외에서 진행하여 약 2,160여명의 팬들이 참여해 홍창기 선수 응원곡부터 주요 선발 선수 응원가 챌린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LG트윈스는  ‘맥썸 챌린지 부스'를 1루 내야광장 (헬멧대여소 옆)과 3층 (브뤼셀프라이 맞은편)으로 이동하여 올 시즌에 지속적으로 운영 할 예정이다.
 
구단은 “MZ팬들이 야구장에서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놀이문화를 만들고자 올 시즌부터 응원가 챌린지 부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 라며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LG트윈스 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LG트윈스 ‘맥썸’ 응원가 챌린지 체험형 부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SNS계정(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LG U+-동물자유연대, 재난현장 반려동물 구호 강화한다
  • 다음글‘트윈스가 최고심’ 브랜드데이 진행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