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최고심’ 콜라보 진행

2025.04.0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10~30대 인기 캐릭터 콜라보로 MZ세대와 소통
 
 
LG트윈스는 10~30대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고심’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최고심’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작가의 캐릭터 브랜드로 귀여운 캐릭터와 짧은 한 컷으로 일상생활을 응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짧지만 진심이 담긴 메시지로 마음을 움직이고,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10대부터 30대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트윈스가 최고심’을 컨셉으로, 유니폼, 볼캡, 소프트볼, 보냉백, 짐색, 반팔 티셔츠, 봉제 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최고심 작가의 독창적인 아트워크를 활용한 플레이어 핸드타월과 키링을 선보여 팬들에게 신선한 감각의 굿즈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콜라보 제품은 4월 4일부터 1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먼저 선보이며, 11일부터는 LG트윈스의 온·오프라인 팀스토어 플랫폼 ‘트윈스 콜랩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LG트윈스는 홈경기에 ‘최고심’ 브랜드데이를 기획하고 있다. 포토존, 인생네컷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최고심’ 캐릭터의 시구를 통해 MZ세대 야구팬들에게 흥미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트윈스는 2025년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MZ세대 인기 스튜디오 브랜드 ‘블루밍테일’과 콜라보를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MZ세대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최고심’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SNS계정(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과 LG트윈스 콜랩샵 공식 SNS 계정(@twins_collab_sh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기아와 손잡고 AI 모빌리티 공간 솔루션의 새 패러다임 제시
  • 다음글과학고 영재 사이언스파크에 초청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