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 ‘300만 개’ 판매 돌파 2024 쿠팡 ‘라이징 스타’ 선정

2024.11.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쿠팡 ‘메가뷰티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참가…‘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LG생활건강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출시한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1했다. 이로써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민감성 피부 화장품 시장에서 확고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177년 전통의 피부 과학 노하우로 만들어진 진정 특화 성분 PEA를 함유한 포뮬러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2하는 장벽 리페어 크림이다. 기존 1세대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 이후 크게 손상된 피부를 개선3하는 것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4. 또한 급격한 온도 변화에 피부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등5 건조한 피부의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효능을 바탕으로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이커머스 채널 쿠팡의 ‘2024년 상반기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었다. 쿠팡 라이징 스타는 쿠팡에서 큰 성과를 낸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이징 스타 선정을 기념으로 AI 리페어 크림은 이달 24일까지 열리는 ‘쿠팡 메가뷰티쇼 어워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1 2020..01 ~2024.11, AI 크림 판매수량 360만개, AI 리페어 크림 13만개 판매수량 합산(단품, 기획 합산 기준)
2 전문 피부 관리 후 일시적 붉은기 완화 테스트, ㈜엘리드, 2023.06.19~2023.06.29, 22~58세 여성 33명
3 전문 피부 관리 후 손상장벽 개선 테스트, ㈜엘리드, 2023.06.19~2023.06.29, 22~58세 여성 33명, 사용 3일 후
4 피부 치밀도 개선 테스트, ㈜엘리드, 2023.05.30~2023.06.09, 31~59세 여성 32명, 사용 7일 후
5 수분 손실 방어 효과 테스트, ㈜엘리드, 2023.05.30~2023.06.09, 31~59세 여성 32명

 
 
제품 용량 및 가격
피지오겔 레드수딩 AI 리페어 크림 / 100mL / 권장소비자가격 39,500원

  • 이전글인천 지역 청소년 위한 ‘2024 헬로 미디어 캠프’ 성료
  • 다음글환경부와 손잡고 가상현실(VR) 안전 교육 화학 사고 대응 역량 높인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