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잠실 야구장 최초 130만 관중 달성 예정 홈경기 팬 감사 경품이벤트 진행

2024.09.1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77인치 올레드 TV, LG 스탠바이미, 닌텐도 스위치, 티켓링크 130만 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LG트윈스는 잠실야구장 최초 130만 관중 달성이 유력한 20일 두산베어스와의 홈경기에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트윈스는 9월 18일까지 홈 67경기에서 128만 1,420명의 홈경기 관중을 기록하고 있으며, 130만명까지는 18,580명이 남아있고, 9월 18일 현재 9월 20일 경기 예매자는 20,542명이다. 한시즌 130만 관중 달성은 구단 최다관중 신기록이며 기존 구단 최다관중은 2013년 128만 9297명이었다.
 
20일 경기 전에는 LG트윈스 선수단의 친필사인 볼 130개를 관중석으로 투척하며, 당일 1루 내, 외야 입장객을 대상으로 5회 말 클리닝타임에 77인치 올레드 TV 1명, LG 스탠바이미 4명, 닌텐도 스위치 1명과 티켓링크 130만원 상품권 1명을 경품 추첨을 통하여 선물한다. 또한, LG트윈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직관인증을 한 팬들에게도 티켓링크 10만원권 130명, LG생활건강 핑크솔트세트 10명, 보닌 블랙 시그니처 10명, 홈스파 벨먼 세트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5회 말 종료 후에는 폭죽으로 130만 관중 달성을 기념할 예정이다. 
 
LG트윈스 ‘130만 관중 돌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 및 SNS(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www.youtube.com/LGTwins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이전글포동, 반려견 전용기 또 띄운다
  • 다음글‘U+tv’에서 ‘디즈니+’와 지상파 콘텐츠 월 1만원대에 이용하세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