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테마파크 할인 혜택 강화

2024.05.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매월 특정일에 할인 쿠폰 제공하는 ‘유플투쁠’, MZ세대 취향 브랜드와 제휴로 ‘인기’
 
■ 5월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할인 혜택 추가
 
■ 이무진 공연 직관 가능한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초대권, 영화관람권 등 증정 이벤트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가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
 
‘유플투쁠’은 올 4월 디지털 고객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매월 특정일에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매월 정해진 날짜에 통합 혜택 플랫폼인 ‘U+멤버십’에 접속한 후, 해당 일에만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의 높은 할인율과 제휴 브랜드의 다양성, 특정 일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 방식 등이 MZ세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론칭 첫 달에만 참여 고객 30만명을 기록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에는 가족 구성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고객은 U+멤버십 앱에 접속해 9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부산),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15일 레고랜드, 16일 대구 이월드, 23일 서울랜드 등 할인 쿠폰을 각 해당 날짜에 다운로드 받아 5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스승의 날인 15일에는 레고랜드 할인을 비롯해 뚜레쥬르(최대 35%)와 피자헛(최대 55%, 콜라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영역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는 이니스프리(7일, 최대 20% 할인), 던킨(14일, 최대 70% 할인), 메가박스(23일, 팝콘 및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U+멤버십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이모지 퀴즈 3종을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플레이모빌 연희동 팝업스토어 관람권(50명), 던킨 아메리카노 쿠폰 (200명)을 제공한다. 
 
또 일상 생활에서 U+멤버십 혜택을 발견하거나 경험한 후 해시태그(#유플투쁠 #유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멤버십 혜택, #유플투쁠챌린지)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다이소 1000원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SNS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무진’편 촬영현장 초대권(2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200명)도 증정한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는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X+U(STUDIO X+U)가 제작한 음악공연 콘텐츠로, 미국 유명 공영 라디오 방송인 NPR 뮤직이 제작한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한국판 버전이다. 매회 새로운 뮤지션이 참여해 친밀하고 소박한 분위기에서 소규모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플투쁠 혜택 이용을 원하는 U+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U+멤버십’ 또는 ‘당신의U+’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는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최근 고물가 시대에 일상에서 고객이 필요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 할인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 혜택을 강화한 것이 인기를 얻은 데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LG유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소아암 환아에게 학습기회 제공·정서치유 나선다
  • 다음글헬로렌탈, B2B 전용 ‘테이블오더’ 서비스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