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특별재난지역 고객 통신요금 감면키로
2013.09.25LG U+(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올해 7월 중순 발생된 집중호우로 극심한 피해를 입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기 가평, 여주, 이천 지역과 강원 춘천, 홍천, 평창, 인제 지역의 LG U+ 가입자 지원을 위해 통신 요금을 감면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호우피해를 입은 LG유플러서 휴대전화 이용 고객은 2013년 11월 청구요금(10월 사용요금/기본료와 국내통화료 기준) 중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최고 5회선까지, 법인의 경우 최고 10회선까지 회선 당 5만원 한도 내에서 요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금감면 신청방법은 9월 26일부터 10월 17일까지 신분증과 함께 집중호우 피해 사실 확인서(해당지역 읍/면/동사무소 발급)를 발급받아 LG U+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호우 피해 지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LG U+ 고객센터(1544-0010)나 LG U+ 재난지역 관할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이에 따라 호우피해를 입은 LG유플러서 휴대전화 이용 고객은 2013년 11월 청구요금(10월 사용요금/기본료와 국내통화료 기준) 중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최고 5회선까지, 법인의 경우 최고 10회선까지 회선 당 5만원 한도 내에서 요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금감면 신청방법은 9월 26일부터 10월 17일까지 신분증과 함께 집중호우 피해 사실 확인서(해당지역 읍/면/동사무소 발급)를 발급받아 LG U+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호우 피해 지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LG U+ 고객센터(1544-0010)나 LG U+ 재난지역 관할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