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이색 브랜드 캠페인으로 미국 공략

2013.09.1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이색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탄의 ‘404 NYC’ 클럽에서 배우, 연예관계자, 기자 및 사전 추첨한 일반인 등 400여 명이 참석한 ‘LG 잇츠 올 파서블(LG It’s All Possible Final Event)’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8일부터 진행한 ‘LG와 함께라면 매 순간 가능성이 열립니다(With LG, It’s All Possible)’ 캠페인의 피날레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LG전자는 이달 초 미국 유명 코미디사이트 ‘퍼니 오어 다이(Funny or Die)’와 손잡고 이색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미국 유명 영화배우 데이브 프랑코(Dave Franco)와 크리스 민츠-플라세(Chris Mintz-Plasse)가 일주일간 ‘매 순간 가능성이 열린다(It’s All Possible)’ 주제로 미대륙을 횡단하는 길거리여행을 떠난 것.

이들은 LA, 라스베가스, 시카고 등 주요 도시에서 △ 결혼식 주례 서기 △ 플라이보드로 고소공포증 극복하기 △ 생방송 아침뉴스에 출연하기 등 ‘가능성’을 체험하는 다양한 과제에 도전했다.

특히 ‘LG G2’로 길거리여행의 다양한 모습을 촬영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단 이틀 만에 팔로워 수가 5천명을 넘어섰다.

또 LG전자는 14일 행사 현장에 ‘LG G2’를 전시, 캠페인 영상·사진에 등장하는 신제품을 참석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은 “LG전자 브랜드와 배우 및 파트너사가 상호 ‘윈-윈’한 성공적인 소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일방적인 전달이 아닌,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적극 구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모바일’ 공식 유투브(http://www.youtube.com/lgmobilehq) 및 ‘퍼니 오어 다이’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funnyordie.com/itsallpossible)에서 14일 미국 뉴욕 행사를 비롯한 LG전자 ‘With LG, It’s All Possible’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U+tv G 월정액 가입 이벤트
  • 다음글LG전자, 곡면 올레드 TV 중국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