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100만 관중 달성 맞아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2023.09.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LG 스탠바이미 Go, LG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 티켓링크 100만 원 상품권 등 경품 증정
 
 
LG트윈스는 홈경기 100만 관중 달성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시즌 100만 번째 관중이 입장하는 홈경기에서 푸짐한 경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트윈스는 국내 프로스포츠 최다인 15번째 100만 관중 달성을 앞두고 있다. LG트윈스는 9월 14일까지 94만 3,183명의 홈경기 관중을 기록하고 있으며, 100만 번째 관중까지는 5만 6,817명이 남았다. 이는 코로나 엔데믹 이후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100만 관중 달성이자 국내 프로 구단 최다인 15시즌 째 기록이다. 
 
LG트윈스 홈경기 100만 번째 입장 관중은 100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과 LG트윈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대형 로고볼을 받을 수 있다. 또, 100만 번째 관중 전 후의 4명씩, 총 8명에게는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 솔트 세트 및 토다이U 식사권을 선물한다. 당일 LG트윈스를 응원하러 온 1루 내, 외야 입장객을 대상으로 추가적인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3명에게는 ‘LG 스탠바이미 GO’와 한 명에게는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를 증정한다. 또한, 2023년 연간회원 2만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29명에게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VIP 티켓을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한편, 경기 중 5회 말 종료 후에는 폭죽으로 100만 관중 달성을 기념한다. 
 
LG트윈스 ‘100만 관중 돌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 및 SNS(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www.youtube.com/LGTwins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이전글육군 수도방위사령부와 업무협약식 진행
  • 다음글LG트윈스 고공행진에 '무너×LG트윈스' 굿즈도 '불티'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