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伊 밀라노 물들인 『Life’s Good』 LG전자, ‘브랜드 리인벤트’ 통해 젊음과 역동성 알린다

2023.07.3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 이탈리아 법인의 임직원 약 100명이 현지시간 28일 조주완 사장[(사진1) 맨 앞줄 왼쪽 두 번째, (사진2) 맨 앞줄 오른쪽 네 번째)]이 참석한 가운데 밀라노 ‘지노 발레(Gino Valle)’ 광장에서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라이프스굿)』을 주제로 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LG전자’를 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변화하기 위한 ‘브랜드 리인벤트’ 활동의 일환으로, 현지 임직원들이 직접 Life’s Good의 의미와 핵심가치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들은 Life’s Good 티셔츠를 입고 광장에 흩어져 있다가 정해진 시간에 10명씩 10줄의 정사각형 대열을 만들고, 카드섹션을 활용해 Life’s Good을 연상시키는 글로벌 시민 100명의 일상 모습도 선보였다. 이어 카드섹션을 뒤집어 초대형 Life’s Good 문구를 연출했다.
 
한편 조 사장은 지난 24일부터 일주일 간 폴란드,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소재 해외법인을 방문해 사업 현황을 점검하고 미래비전, ESG 경영 등 다양한 주제로 현지 임직원들과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 이전글1일부터 갤럭시 Z 플립5 | Z 폴드5 사전예약 실시
  • 다음글U+tv, 쿠팡플레이 중계 스포츠 경기를 더 크게 더 쉽게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