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23.07.2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내달 23일까지 작품 접수… 닥터그루트 ‘최초’ 디자인 공모전
 
■ 수상자에게 상금 포함 LG생활건강 인턴십 기회 부여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대학생, 대학원생, 졸업 후 2년 이내 졸업생 등 예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닥터그루트의 디자인 공모전은 이번이 처음이다. 닥터그루트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탈모 기능성 제품의 잠재 고객인 청년들에게 이번 공모전 참여로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2017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시장 1위¹를 차지한 닥터그루트가 공모작을 받는 부문은 닥터그루트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탈모증상 집중케어’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이다. 공모작은 오는 8월 23일 자정까지 온라인 공모전 페이지에 출품할 수 있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로고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해서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을 하면 되고, 출품 작품의 개수 제한은 없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직접 탈모 샴푸 소비자 재구매율 1위²인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집중케어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해보면서 닥터그루트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철학을 몸소 느끼고 자신의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9월 중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디자인센터와 현업 디자이너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서 △대상(1점) △최우수상(2점) △우수상(5점) △입선(다수)을 선정한다.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상금(대상 1000만 원 등)을 지급하며, LG생활건강 인턴십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닥터그루트 직영몰(www.drgroot.co.kr) 또는 공모전 페이지(https://forms.gle/34hakth5LDNn7raz8)를 참조하면 된다.
 
 
¹ 1위 집계 기준: 닐슨 2018년 1월~2022년 12월 누계 기준, 탈모증상완화케어 샴푸/린스 브랜드 전국 식품 소매점 대상
² 재구매율 1위 집계 기준: 닐슨 패널 데이터, 전국 가구 대상(3천 가구 샘플), 2019년 1월~202년 12월 기간 유지 패널 기준, 샴푸/린스 브랜드 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린스 기준

  • 이전글매장 내 프린팅박스 활용 무너오락실 이벤트 진행
  • 다음글차량용 디스플레이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최고상 수상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