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U+멤버스 앱 고객이라면 연말 여행·공연 혜택 받으세요”

2022.11.3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야놀자 제휴로 연말까지 U+모바일 이용 고객에게 국내 숙박 5% 무제한 할인
 
■ 뮤지컬 캣츠 내한·드라큘라 등 4000만원 상당 공연 티켓 선물…최대 40% 할인 제공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가 연말을 맞아 여행이나 공연 관람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 숙박 할인 및 공연 초청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고객별 맞춤형 혜택을 추천·제공하는 ‘U+멤버스 앱’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다양한 혜택 및 기능을 더해 ‘혜택 허브 플랫폼’으로 확대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여가 플랫폼 기업인 ‘야놀자’와 협업,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확대 제공키로 했다. 기존에는 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 중 ‘여행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만 야놀자 국내 숙소 예약 6% 할인 혜택이 제공됐지만, 올 연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야놀자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5% 할인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가령 LG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1박에 50만원인 호텔 숙박을 U+멤버스 전용 야놀자 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결제 금액의 5%인 2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여행콕 이용 고객은 매월 제공되는 6% 할인 혜택을 우선 이용한 후, 다음 번 숙박 예약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2월 한달 간 총 4000만원 상당의 문화 공연에 고객을 무료 초청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U+멤버스 앱에서 제공하는 공연은 ▲부산에서 열리는 뮤지컬 ‘캣츠-오리지널 내한’ ▲뮤지컬 ‘드라큘라’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뮤지컬 ‘이프덴(IF/THEN)’ 등이다. 
 
U+멤버스 앱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앱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과 관람 일정은 공연 별로 상이하다. 무료 초청 외 뮤지컬 티켓 예매 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12월 한달간 U+멤버스 앱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12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한경희 안심 가습기 (1명) ▲뚜레쥬르 상품권(1만원권, 50명) ▲맥도날드 햄버거세트(2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U+멤버스 앱 접속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이크(300명)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 여부는 1월 9일 개별 안내되며, 멤버스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U+멤버스 앱 이용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방침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U+멤버스 앱에 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추천 기능을 탑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LG유플러스 김승환 데이터마케팅상품팀장은 “연말을 맞아 U+멤버스 앱 고객들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여행과 문화 공연에 집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단순한 앱을 넘어 ‘혜택 허브 플랫폼’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SM브랜드마케팅 플래그십스토어에 ‘투명 OLED 플로어 솔루션’ 첫 적용
  • 다음글잠실야구장 식음료 매장, 편의점 운영 사업자 공개입찰 진행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