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LG트윈스, ‘LG트윈스 컬렉션’ 40분 만에 완판

2022.10.2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네이버 스포츠와 협업을 통한 ‘LG트윈스 컬렉션’ NFT 발매
 
 
서울 LG트윈스는 지난 17일(월) 네이버 스포츠와 협업을 통해 ‘LG트윈스 컬렉션’ NFT를 발매하고, 판매 40분 만에 완판했다. 
 
LG트윈스와 네이버 스포츠가 발매한 ‘LG트윈스 컬렉션’ NFT는 지난 6월 LG트윈스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LG트윈스 컬렉션” NFT는 LINE NEXT의 DOSI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었다. 이번 NFT 상품은 유니크, 레어, 스페셜, 노멀 등급으로 발매되었으며 17일(월) 오픈 40분 만에 완판되었다. 특히 가장 높은 등급인 유니크 등급은 40초 만에 모두 판매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한편, LG트윈스는 유니크 등급을 구매한 팬에게 2022 포스트시즌 LG트윈스 전경기 직관 티켓 경기별 2매, 친필 사인 유광점퍼 코카콜라 에디션, 메가트윈스포 컨셉 피규어, NFT 실물 아크릴 카드 등 NFT 구매 등급에 따른 혜택을 제공한다.
 
LG트윈스와 네이버 스포츠는 앞으로도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 이전글LG트윈스, 플레이오프 승리 기원 시구 실시
  • 다음글LG전자, BIE 총회 열리는 프랑스 파리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활동 펼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