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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컬러감에 상쾌함 더한 ‘리치 팝 치실 3종’ 출시

2022.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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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향 맞춤 민트, 페퍼민트, 시나몬민트 3가지 향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대표 글로벌 오랄케어 브랜드인 리치(REACH)에서 MZ세대*를 타깃으로 ‘리치 팝(POP) 치실 3종’을 출시했다.
 
리치 팝 치실 3종은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직 치실 사용을 하고 있지 않은 MZ세대를 타깃으로 눈에 띄는 컬러와 시원한 마무리 감을 느낄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향과 색상부터 눈에 띈다. △민트(MINT) △페퍼민트(PEPPERMINT) △시나몬민트(CINNAMON MINT) 3가지 향에 맞춰 치실 색상도 각각 블루, 그린, 핑크색으로 감각적인 컬러를 적용했다. 또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를 사용해 환경도 생각했다.
 
프라그(plaque) 제거라는 치실 본연의 기능도 강화했다. 리치만의 차별화 된 원사 가공 기술이 적용된 치실로 얇으면서도 쉽게 벌어지지 않고 탄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초압축 왁스 코팅으로 치아 사이에 삽입이 쉬우면서도 치아에 닿는 면적이 넓어** 뛰어난 프라그 제거력을 가졌다. 프라그를 닦아내면 눈에도 잘 보여서 잇몸 관리가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양치질 할 때 칫솔과 치실을 함께 사용하면 칫솔질만 하는 것보다 프라그 제거력이 17.8% 더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3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는 리치 팝 3종 치실로 더 오래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리치 팝 치실 3종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시장에 출시되었으며, 향후 미국 등지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용량 및 가격
리치 팝 민트·페퍼민트·시나몬민트 왁스 치실 / 50m / 권장소비자가격 6,900원
 
*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세대
** 자사 일반 치실 대비
*** 참조 문헌: ‘치간청소도구에 의한 프라그 임상적검사’(저자: 타카세 나오코, 타부치 유미코, 츠루가와 나오키, 다케무라 아카네) “칫솔만 사용시 프라그 제거력 61.2%였는데 대응해서, 칫솔과 치실 함께 사용하면 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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