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자사 직영몰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로 고객경험 혁신

2022.07.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LG헬로비전 직영몰서 헬로tv·헬로인터넷 셀프 가입고객에게 ‘24시간 번개설치’ 지원 … 전국 모든 권역 가능
 
■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 ‘가심비 상품 경쟁력+고객 편의 서비스’ 시너지로 MZ 진입장벽 낮출 것 
 
 
케이블TV와 인터넷 개통이 단 하루면 가능해진다. LG헬로비전이 직영몰을 통한 방송·인터넷 ‘바로 가입’에 이어, ‘24시간 번개설치’를 선보이며 고객경험을 새롭게 확장하고 나선 것.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이 자사 직영몰에서 헬로tv·헬로인터넷 셀프 가입고객을 위한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8일(목) 밝혔다. 방송·인터넷 계약 후 하루면 설치되는 ‘24시간 번개설치’를 통해 오랜 대기시간에 따른 번거로움이 해소돼, 소비자 진입장벽이 대폭 낮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24시간 번개설치’는 LG헬로비전 고객경험 혁신 활동의 일환이다. 자사 핵심 유통채널로 성장한 직영몰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 방송?인터넷 셀프 가입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개선하는 데 주력했다. 직영몰 자체조사 결과, 해당고객의 40%가 당일설치를 희망한 데 착안해 설치 소요시간을 1일 내로 단축했다.
 
고객은 LG헬로비전 직영몰(www.lghellovision.net)에서 ‘24시간 번개설치’를 손쉽게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헬로tv·헬로인터넷 상품을 선택한 뒤 ‘번개설치 바로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후 간단한 전화상담을 거쳐 계약이 완료된다. 계약완료 후에는 전국 23개 권역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내 설치가 지원된다. (주말?공휴일 및 도서산간지역 서비스 제외) 한편, 원하는 일자와 시간대에 맞춰 설치도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는 가심비를 중시하고 비대면에 친숙한 MZ세대들이 주목할 만하다. 합리적 요금에 품질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유료방송(아이들나라·넷플릭스·디즈니+·유튜브 탑재)과 기가인터넷 서비스를 온라인 쇼핑하듯 간편히 가입해 빠르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2040 MZ세대는 직영몰 가입고객의 절반을 차지하는 핵심고객층이기도 하다.
 
이로써 LG헬로비전 직영몰을 이용하는 고객경험 여정 전반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내 취향에 맞는 방송·인터넷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보는 ‘맞춤 탐색’ ▲원하는 상품의 상세조건을 선택해 셀프 가입하는 ‘바로 가입’ ▲가입계약 후 하루면 설치되는 ‘24시간 번개설치’까지, 이용 전 단계에 걸쳐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LG헬로비전 직영몰에서 헬로tv·헬로인터넷 상품을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와 함께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손기영 LG헬로비전 온라인마케팅담당은 “비대면 가입과 번개배송이 알뜰폰 대중화에 기여했듯, 직영몰 기반 ‘24시간 번개설치’ 서비스가 케이블TV·인터넷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직영몰을 통해 유통·마케팅 비용 절감분을 고객혜택으로 돌려주는 참신한 서비스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올해 비대면 채널을 통한 고객경험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쟁사 대비 반값요금으로 가성비를 높인 LG헬로비전 직영몰 ‘알뜰형 케이블TV 결합상품’ ▲전화상담 없이 1분이면 셀프 렌탈 가능한 헬로렌탈 직영몰 ‘바로구매 서비스’ ▲알뜰폰 유저들의 찐후기를 실시간 공유하는 헬로모바일 직영몰 ‘고객리뷰 서비스’가 대표적이며, 앞으로도 LG헬로비전과 만나는 고객 여정 전반에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 이전글LG화학-GS칼텍스, 화이트 바이오 생태계 구축 본격화
  • 다음글U+tv 전용 ‘한눈에쇼핑’, 업계 최초 검색 기능 도입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