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LG트윈스, 네이버와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 M.O.U. 체결

2022.06.2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서울 LG트윈스는 22일(수) 서울시 송파구 잠실야구장에 위치한 LG스포츠 사무실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에 대한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LG트윈스는 BI, 응원가, 사료 등의 구단 지적재산권(IP)과 선수초상권을 제공하고, 네이버는 LG트윈스 팬들에게 이를 활용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LG트윈스와 네이버는 2022년 8월 개편되는 네이버 스포츠 섹션을 통해 LG트윈스의 IP가 활용된 소그룹 기반의 중계와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팬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포츠에서만 소비할 수 있는 전용 콘텐츠를 제작한다.
 
향후에도 LG트윈스와 네이버는 네이버 스포츠를 다양한 온라인 응원 문화를 담은 커뮤니티 서비스로 확대하고, LG트윈스의 IP를 활용한 NFT 콘텐츠를 제작 및 판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LG트윈스 구단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십 협약식에는 LG스포츠 경영지원담당 이민형 상무와 네이버 스포츠실 주건범 실장이 참석하였다.

  • 이전글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 7월 발행
  • 다음글LG전자,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일체형 PC 신제품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