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이노텍

끼 넘치는 당신 주목! 내가 만드는 LG이노텍 꿀잼 광고

2022.06.2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LG이노텍, 대학생 유튜브 광고 공모전 개최
 
■ 대표 이미지 담은 짧은 동영상 광고 출품 
 
■ 최종 입상팀에 총 1,000만원 상금 

 
 
LG이노텍(대표 정철동, 011070)이 대학생 대상으로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 브랜드를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주제는 LG이노텍을 알릴 수 있는 소재로, 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 분야의 LG이노텍 혁신기술과 조직문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로 15~59초 이내의 ‘숏폼(Shortform)’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 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이다. 틱톡, 유튜브 등에서 주로 활용하며, MZ세대 선호도가 높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전이 가능하다.
 
최종 수상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2팀 등이 선정되며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응모 희망자는 LG이노텍 뉴스룸(https://news.lginnotek.com)에 게시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출품 영상과 함께 이메일(lgitpr@lginnotek.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며,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8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LG이노텍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LGInnotekPR)을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서는 브랜드 필름, 회사소개영상 등 공식 영상뿐 아니라 제품?기술, ESG, 채용?조직문화 등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 이전글클라우드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 ‘U+클라우드 멀티커넥트’ 출시
  • 다음글LG생활건강, 격이 다른 콜라보레이션 ‘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