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LG트윈스, KBO출범 40주년 기념 ‘어린이 팬 데이’ 이벤트 진행

2022.05.3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서울 LG트윈스는 29일(일)  삼성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 ‘KBO출범 40주년 기념 어린이 팬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팬 데이’는 KBO리그 40주년을 기념해 KBO와 10개 구단이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이날 경기장을 찾는 어린이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는 메디힐 마스크팩과 400개의 40주년 키링을 1, 3루 내외야 입장 게이트에서 증정한다. 또한 이날은 특별히  KBO 허구연 총재가 직접 잠실야구장을 찾아 1,3루 내외야로 입장하는 어린이들에게 40주년 기념구 400개를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시구 및 시타자도 사전 응모를 통해 특별하게 선정했다. 시구자는 LG트윈스가 선정한 서라온 어린이(10), 시타자는 삼성라이온즈가 선정한 오서연 어린이(8)가 나선다. 서라온 어린이는 사전응모에서 본인을 미래의 LG야구선수를 꿈꾸고 있는 유소년 야구선수로서 꿈의 무대에 서보고 싶다고 소개하며 “평생 잊지 못할 시간이 될것 같아 많이 떨리지만 기분이 너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후에도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경기시구자로 홈팀 어린이팬, 시타자로 원정팀 어린이팬이 나설 예정이다.

  • 이전글LG유플러스, 품질안전 종합훈련센터 공개 무사고·무장애·무결점 ‘3無’ ESG 경영 강화
  • 다음글LG트윈스,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협약식 진행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