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게이밍 OLED TV 홍보영상 조회수 1억회 돌파

2022.04.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OLED TV의 뛰어난 게이밍 성능 소개한 ‘NO OLED NO GAME’ 시리즈,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로 전세계에서 인기 몰이
 
■ 빠른 응답속도, 생생한 화질, 선명한 색감 등 최고의 게이밍 TV로서 OLED 강점을 블록버스터 영화처럼 묘사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 강조
 
■ LG디스플레이, OLED만이 가능한 최고의 응답속도(0.0001초 이하) 및 최저 수준의 유해 블루라이트 방출량 앞세워 글로벌 게이밍 TV 시장 공략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사장 정호영/www.lgdisplay.co.kr)가 제작한 게이밍 OLED TV 홍보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OLED TV의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알리는 영상 ‘NO OLED NO GAME’ 시리즈(3편)가 최근 누적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영상은 ‘슈팅’, ‘배틀’, ‘어드벤처’ 등 3편으로 구성됐다. 그중 조회수가 가장 높은 ‘슈팅’ 편은 OLED TV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이머가 즉시 발사 버튼을 누르지만, 게임 속 캐릭터들이 신호를 제때 전하지 못해 제압당하는 장면과 “당신은 언제나 빨랐다. 디스플레이가 그렇지 못했을뿐”이라는 메시지를 대비시켰다.
 
‘배틀’ 편에서는 게임 캐릭터의 미세한 동공 움직임까지 표현하는 OLED TV의 뛰어난 화질을 강조하고 있으며, ‘어드벤처’ 편에서는 OLED의 완벽한 블랙과 다채로운 색감 덕분에 게임에 완전히 몰입한 게이머의 표정을 생생하게 담았다.
 
‘NO OLED, NO GAME’ 시리즈는 블록버스터 영화와 같은 압도적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로 누리꾼들에게 “끝까지 몰입해서 볼만큼 재밌다”, “실제 경험해본 내용이어서 더욱 공감가고 인상적이다”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화면을 빠르게 전환하면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해야 하는 게이밍 디스플레이는 그래픽 카드 신호를 화면에 보여주는 데까지 걸리는 응답속도가 매우 중요하다.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는 LG디스플레이의 OLED TV 패널은 응답속도가 0.0001초(0.1ms) 이하로 현존 TV 중 가장 빠르며,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유해 블루라이트 방출량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LG디스플레이의 OLED TV 패널은 업계 최초로 영국 시험?인증기관 ‘Intertek(인터텍)’과 독일 인증기관 ‘TUV Rheinland(티유브이 라인란드)’로부터 게이밍 성능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 게이밍에 최적화된 42인치 OLED 패널을 출시해 관련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진민규 LG디스플레이 라이프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은 “고퀄리티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가간 것이 이번 영상의 인기 비결”이라며 “최고의 화질과 빠른 응답속도 등 OLED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셀프 주문 키오스크(Kiosk) 본격 출시
  • 다음글LG U+, 따뜻한 디지털 기술로 장애인 고객 불편 줄인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