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출시

2021.11.2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베스트셀링 ‘스크럽 바디워시’에 짙고 성숙한 감성의 우디머스크향 담아
 
■ 늦가을 감성을 담은 영화에서 영감 받은 향과 디자인을 적용, 시즌 한정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짙어진 가을, 겨울의 성숙한 분위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한 우디머스크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다.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샤워와 각질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2 in 1 제품으로 누적판매 1000만개를 넘어선 벨먼 대표 제품 ‘내추럴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와 5중 보습포뮬러와 감각적인 향기로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 두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가을, 겨울을 닮은 듯한 감성 충만하고 중성적인 느낌의 우디머스크의 향기를 담았다.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벨먼 고객을 대상으로 한 투표를 통해 ‘가을’ 하면 떠오르는 최고의 영화로 선정된 ‘이프온리(2004)’에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 7월 향기로 사랑에 빠졌다는 실제 고객사연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이후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러브에디션’에 이어 고객과 함께 제품에 특별한 스토리를 입혀 출시한 두번째 제품이다.
 
영화 속에 담긴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짙은 느낌의 우디 노트에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앰버를 조화시켜 마치 차가운 새벽녘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을 만들었다. 특히 향을 개발한 LG생활건강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이현정 퍼퓨머는 “영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며 우거진 겨울나무 속 오두막처럼 포근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향을 담았다”라고 밝혔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은 고객들이 직접 선정한 테마로부터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라며 “깊고 감각적인 향기, 늦가을의 정취로 무르익은 숲을 연상시키는 짙은 올리브색의 패키지를 통해 깊고 진하게 남는 영화의 여운처럼 바디 피부에 남는 부드러운 감촉과 은은한 잔향을 그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벨먼 더 모먼트 우디머스크 에디션 제품은 벨먼 공식몰(https://veilment.co.kr)에서 판매한다.
 
제품 용량 및 가격 정보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스크럽 바디워시 우디머스크 600g / 20,000원대
벨먼 내추럴 스파 더 모먼트 핸드크림 우디머스크 50ml / 9,900원대
 

  • 이전글LG유플러스, 인공지능 원격관리 ‘스마트 양계장’ 만든다
  • 다음글기어 변속에 지속가능 담고, 숫자로 렛제로 표현... 제6회 LG화학 대학생 광고 공모전 시상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