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Life’s Good’ 영화, 美 국제영화제서 작품성 인정받았다

2021.11.2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최근 美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 등서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수상
□ 아르파국제영화제,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에선 상영 확정
 
■ LG전자와 잭슨 티시 감독이 Life’s Good 의미 담아 제작
□ LG전자 공식 SNS 채널 통해 접수한 영상 모아 옴니버스 방식으로 완성
□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서 약 8 천만 회 조회
 
■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
 
 
LG전자 (066570, www.lge.co.kr) 가 MZ 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제작한 ‘Life’ s Good’ 영화가 여러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지난 8 월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잭슨 티시 (Jackson Tisi) 감독과 함께 Life’ s Good 영화를 제작했다. 이 영화가 최근 美 할리우드 독립영화제 ‘인디숏페스트 (Indie Short Fest)’ 와 ‘드림머신국제영화제 (Dreamachin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에서 각각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을 수상했다.
 
또 아르파국제영화제 (Arpa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오리건다큐멘터리영화제 (Oregon Documentary Film Festival) 등에선 이 영화를 상영하기로 했다. 시프트토론토독립영화제 (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of Cift) 와 뉴욕국제필름어워즈 (New York International Film Awards™, NYIFA) 는 최우수 다큐멘터리 단편상 부문 최종 후보작으로 선정했다.
 
LG전자는 올 초 회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했다. 33 개국 530 여 명의 참여자는 Life’ s Good 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공유했고 잭슨 티시 감독이 이 가운데 38 개를 선별해 옴니버스 방식으로 약 20 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 개 테마를 통해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 인생에서 느끼는 즐거움과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 세대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 s Good 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 영화는 LG전자 공식 SNS 에 공유돼 조회수가 약 8 천만 회에 이르며 MZ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은 유튜브 (https://youtu.be/gN5v3k-JKM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TDpUYRlQqx/) 등에서 작품 전체를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미래세대가 공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미래세대를 응원하며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더 많은 고객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LG 스타일러, 어린이 옷도 편리하게 관리한다
  • 다음글LG유플러스, U+5G 전용망 통합장비로 기업서비스 강화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