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tvN STORY와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예능 <칼의 전쟁> 8일 첫 방송

2021.11.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8일(월) 밤 9시 50분 LG헬로비전 케이블TV 지역채널 25번·tvN STORY에서 동시 첫 방송
 
■ 지역 대표 명인 8인의 요리 대결 … 현돈 PD 연출 및 이영자·도경완·이찬원 3MC 출격
 
■ 월~금 5시·9시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텐츠 편성하는 ‘오구오구(5959) 전략’ 맞춰 신규 콘텐츠 선봬

 
 
전국 팔도 요리 명인들이 ‘우리동네 밥상 왕중왕’ 을 가리기 위해 <칼의 전쟁> 에 참전한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이 신규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칼의 전쟁> 을 오늘 밤 9 시 50 분 헬로 tv 지역채널 25 번과 tvN STORY 채널에서 첫 방송한다고 8 일 (월) 밝혔다. 오늘 오전 11시에는 <칼의 전쟁> MC 이영자·도경완·이찬원과 현돈 PD 가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제작발표회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tvN STORY 와 공동 기획·제작·편성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협업을 통해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동시에 유통채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칼의 전쟁> 은 전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맛깔나는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서울·경기·강원·충청·경상·전라·제주·북한을 대표하는 8 인의 명인이 지역의 명예를 걸고 4 대 4 팀 대결에 참여한다. 명인들이 지역 특산품을 활용해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한 상 차림을 선보이는 가운데, 시청자들은 방송을 통해 신선한 식재료를 고르는 방법과 명인의 내공이 담긴 독특한 조리법 등 다양한 꿀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Olive <한식대첩> 을 성공시킨 현돈 PD 가 LG헬로비전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연출하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푸드 예능의 대가 현돈 PD 와 한식 전문 제작진이 뭉쳐 역대급 푸드 예능 탄생을 예고했다.
 
MC는 코미디언 이영자와 방송인 도경완, 가수 이찬원이 맡았다. 전국 휴게소 맛집 열풍을 일으킨 이영자와 <장윤정의 도장깨기> 에서 탁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준 도경완, 트롯 황태자 이찬원 세 사람이 팔도 한상 사절단으로 호흡을 맞추며, 팔도 명인들과의 맛깔나는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오늘 (8일) 첫 방송에서는 ‘엄마 밥상’ 을 주제로 요리 대결을 펼친다. 명인들은 지역 특산물을 재료로 30 분 만에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허장금’ 으로 불리는 미식가 前 농구 감독 허재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한다.
 
<칼의 전쟁> 은 오늘부터 매주 월요일 밤을 책임질 킬러 콘텐츠로 자리한다. LG헬로비전은 월~금 오후 5시·9시에 각기 다른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텐츠 5 편을 편성하는 ‘오구오구(5959) 전략’을 추진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박현우 LG헬로비전 콘텐츠제작센터장은 “ 지역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칼의 전쟁> 은 전국 방방곡곡의 다채로운 식재료를 소개하고, 지역 향토의 맛을 널리 알릴 ‘정통 푸드 예능’ 이다 ” 라며, “명인들의 쫄깃한 진검 승부와 구수하고 찰진 입담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올해 출범 이후 최대 규모인 400 억 원의 지역채널 제작비 투자를 단행했다. 지역성과 다양성을 바탕으로 한 ‘로컬테인먼트’ 를 지향하며, <호동’s 캠핑존 - 골라자봐>, <장윤정의 도장깨기>, <우리동네 클라쓰>, <북유럽 with 캐리어> 등 지역 중심 여행·음악·요리·책 예능을 선보이고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XR 콘텐츠 플랫폼 ‘U+DIVE’ 출시
  • 다음글LG전자, LG 올레드 TV 전 세계 소비자매체 성능평가 1위 휩쓸었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