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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대형 IPS 디지털 사이니지로 북미시장 공략

2013.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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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대형 IPS 디지털 사이니지를 앞세워 북미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미국 올랜도(플로리다 州)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3’에 참가한다. 520m2 규모 부스에서 대형 IPS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라인업 및 비즈니스 솔루션을 전시한다.

‘84형 IPS 디지털 사이니지(모델명: 84WS70MS/84WS70B)’는 풀HD(1,920 x 1,080) 디스플레이 제품 보다 4배 높은 울트라HD(3,840 x 2,160) 해상도로 섬세한 영상을 구현한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폭포와 식물 등 자연 풍경을 담아 ‘움직이는 벽화’를 구현한다. 이를 통해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함은 물론, 미술관이나 박물관 등에서도 활용 가능한 점을 강조한다.

72인치 사이니지(모델명: 72WX70MF)는 휘도가 세계최고 수준인 2,000 니트(nit)다. 이는 일반 LCD TV(250~300 니트) 대비 7배 정도 밝은 것이다. 이 제품은 또 섭씨 110도의 고열에도 화면이 검게 변하는 흑화현상이 없을 만큼 내구성이 뛰어나다.

29인치 화면을 21:9 화면 비율로 구현한 ‘21:9 사이니지(모델명: 29WR30)’도 공개한다. 이 제품은 기존 16:9 비율 제품에 비해 더 몰입감 있는 영상을 전달하며, 화면 분할 기능을 통한 여러 종류의 정보 전달이 용이하다.

전시장 입구에는 55인치 3D 스크린(모델명: 55WV70MD) 9대로 구성한 대형 비디오월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이 제품은 연결부 두께가 업계에서 가장 얇은 5.3밀리미터(mm)다.

전시관 부스의 기둥에 설치한 대형 ‘미디어폴’(모델명: 47WV30MS)도 관람객의 주목을 끈다.

LG 디지털 사이니지는 전 제품이 선명한 색감과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IPS 디스플레이를 채용, 사용자가 어느 각도나 거리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전시한다. ▲47인치 풀HD 화면을 통해 항공편 및 관광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공항 솔루션’ ▲보안 카메라 촬영 영상을 비디오월로 실시간 중계하는 ‘통합 관제실 솔루션’ ▲쉬운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영화관 박스오피스 솔루션’ ▲다양한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투명디스플레이(모델명: 47TS30MF)’ 등을 선보인다.

한편 84형 IPS 디지털 사이니지는 북미 최고 권위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지인 ‘커머셜 인테그레이터(Commercial Integrator Magazine)’로부터 ‘TV/모니터 부문 최고 제품(Best Award in TV/Monitors Category)’으로 선정됐다.

LG전자 미국법인장 박석원 부사장은 “고화질 IPS 디지털 사이니지와 신뢰성 있는 통합솔루션을 통해 북미지역의 사이니지 시장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 공공장소에서 문자나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화면을 통해 보여주는 디지털 영상장치로 광고 용도는 물론, 고객들의 다양한 경험을 유도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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