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日 이통사 KDDI와 온라인 K-POP 콘서트 연다

2021.09.0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이달 17일 'U+아이돌Live'서 단독 중계, '인터파크'·'마이뮤직테이스트' 등 티켓 판매
 
■ 차세대 K-POP 아티스트 '더보이즈'·'에이티즈' 신곡 무대 포함, 약 90분간 생중계
 
■ 통신사 관계없이 모바일·PC·TV서 관람 가능 … 티켓·굿즈 패키지도 구매 가능해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uplus.co.kr)는 일본 통신사 'KDDI'와 손잡고 온라인 K-POP 콘서트를 공동 제작·송출한다고 6일(월요일) 밝혔다. 한일 이동통신사가 협업하는 비대면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이달 17일(금)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에이티즈(ATEEZ)'가 출연하는 온라인 콘서트 '2021 THE BOYZ & ATEEZ ONLINE LIVE: "2WILIGHT ZONE"'을 개최한다. 실시간 공연은 'U+아이돌Live'에서 단독 중계된다. 고객들은 'U+아이돌Live' 앱(App.)·웹과 '인터파크티켓',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2WILIGHT ZONE'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규모 행사 개최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K-POP 무대의 비대면 체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K-POP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해외 이통사와 공동 기획으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고객들을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약 90분간 최소 10여곡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차세대 K-POP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더보이즈'와 '에이티즈'의 신곡 무대를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9일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으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한국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라는 역대급 성과를 거뒀다. 에이티즈 역시 9월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참여로 활동곡 투표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에이티즈는 2021년에만 총 8개의 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올리는 등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은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티켓은 실시간 관람권이 27,500원(VAT포함)이며, 각 아이돌 그룹의 굿즈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은 구성에 따라 4만원대에서 9만원대까지 다양하다.
 
구매 티켓으로는 최대 2개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을 할 수 있다. 지원 단말은 모바일, PC, TV 등이다. 모바일에선 안드로이드와 iOS 앱 마켓에서 U+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PC에서는 U+아이돌Live 웹사이트 (www.idollive.tv) 에서, IPTV에서는 U+tv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상무)은 "글로벌 시장에서 높아지고 있는 K-POP의 위상에 발맞춰, 공연 콘텐츠 사업도 최초로 해외 통신사인 KDDI와 공동 추진하게 됐다"며 "양사가 준비한 온라인 콘서트가 글로벌 K-POP 팬들의 무대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생활가전 분야 유망 스타트업 발굴 나선다
  • 다음글LG생활건강, 글로벌 아티스트와 궁의 아름다움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