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2021.09.0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2.5배 커진 대용량 보습 폭탄 크림
 
■ 빌리프 허브 농장을 배경으로 한 모노폴리 게임 세트가 함께 구성되어 소장가치 높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폭발적인 보습력의 보습 폭탄과 함께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5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
 
신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은 지난해 9월 레트로 구슬 게임을 장착해 출시했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게임 에디션이다. 올해는 글로벌 보드 게임, '모노폴리'와 협업하여 보습 폭탄 크림™ 점보와 모노폴리 게임 세트 빌리프 에디션을 하나의 세트로 출시했다.
 
빌리프는 보습 폭탄 크림™ 제품 패키지에 모노폴리의 캐릭터인 미스터 모노폴리를 전면에 내세워 모노폴리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나타냈다. 함께 구성된 모노폴리 게임 세트에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들과 대표 허브들을 담은 게임 보드판을 중심으로 빌리프의 대표 캐릭터 '빌리', '엘리', '던컨 박사', '촉촉 요정'이 캐릭터 말, 팻말 등으로 등장해 재미와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한편,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어 일명 보습 폭탄 크림™이라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으로, 보습 케어가 중요한 환절기에 필수 아이템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여성 20명 대상 / 세명대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인체적용시험 결과(5주간), 여성 20명 대상 / 더마프로
 
 
제품 상세정보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125ml / 7만 6천원대

  • 이전글LG유플러스-GS리테일, AI·빅데이터 기반 첨단 지능형 편의점 선보인다
  • 다음글LG전자, 'LG 시네빔' 신제품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