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세계 1위 살충제 에프킬라 모델에 가수 박군 선정

2021.07.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세계 1등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의 모델로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을 발탁했다. 박군의 강인하지만 대중적인 이미지를 통해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소비자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2019년 7월 SC존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에프킬라, 지퍼락, 그레이드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의 유통을 전담하고 있다. 특히 60년 전통의 에프킬라는 전세계 살충제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닐슨, 제조사 기준 2019년 3월~2021년 2월 106개국)로 자리매김했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 유통되는 에프킬라 전제품을 홍보할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군을 선정했다. 박군은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 있는 모습들이 시청자의 공감대를 얻으면서 모든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한방에 한방에 한방에~ 에프킬라 에프킬라 에프킬라~'로 이어지는 에프킬라 CF송을 제작, 중독성 있는 노랫말로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 효과를 표현했다. LG생활건강은 박군을 통해 에프킬라의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시장 지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프킬라 브랜드 담당자는 "박군의 강철 같은 이미지가 에프킬라의 강력한 살충력과 잘 맞아떨어진다"면서 "박군과 함께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살충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화학, 친환경 소재·전지 소재 등 신성장 동력에 2025년까지 10조원 투자
  • 다음글LG유플러스, '시각장애인용 e북' 16,000페이지 제작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