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여신의 옷을 입다

2021.06.3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30년 발효 과학의 집약체인 대표 제품 '숨마 엘릭서 에센스'
 
■ 여신의 분위기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적용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대표 제품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하고 여신 스토리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는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여신의 신전에서 영감을 얻었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 마치 여신의 신전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해 케이스를 여는 순간, 숨의 제품을 통해 여신은 피부를 선사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숨37°'은 1989년, 발효 기술 특허를 시작으로 30년동안 축적된 발효 과학의 연구와 기술을 담아 건강한 여신 피부의 완성을 꿈꾸는 브랜드다. 발효 과학의 정수를 담아 빛나는 여신 피부를 선사하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멀티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이 제품은 피부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과 순도 98% 발효 비타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등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에센스 단 한 병만으로도 빠른 시간 안에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마 엘릭서 에센스를 경험한 소비자 체험단 1000명의 피부 변화 만족도가 99.6%*에 달한다"면서 "숨으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여신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피부변화만족도 *대상: 20~40대 여성 1000명 / 기관: 서우앤컴퍼니 / 기간: 2021년 5월 14일-30일

  • 이전글LG전자, 미니 LED 적용 LCD TV 'LG QNED MiniLED' 출시
  • 다음글LG트윈스, 외국인 선수 저스틴 보어 영입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