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이영애'와 '후' 모델 재계약, 아름다운 인연 이어가

2021.06.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2006년부터 16년간 모델로 함께해온 배우 '이영애'와 글로벌 전속 모델 재계약, 깊은 신뢰와 각별한 애정 바탕으로 아름다운 인연 이어가
 
■ 우아하면서도 차원이 다른 기품을 바탕으로 이 시대의 왕후를 완벽하게 재현, '후'가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데 큰 기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궁중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델로 활약해오고 있는 배우 이영애와 글로벌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나간다.
 
이영애는 2006년 '후'의 모델로 발탁된 이후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1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두터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재계약 또한 깊은 신뢰와 각별한 애정을 바탕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애는 우아하면서도 차원이 다른 기품과 신비로운 아우라를 바탕으로 '후'가 추구하는 현대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이 시대의 왕후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유일한 모델이다.
 
'후'는 '왕후', '궁중문화'라는 차별화된 감성 가치를 전하며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최초로 연매출 2조원대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지난해에는 매출 2조6천억원을 넘어서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후'의 눈부신 성장에는 이영애가 브랜드 모델로서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독보적인 한류 스타이자 글로벌 뷰티의 대명사로서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에게 '후'를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이다.
 
한편, 이영애는 "'후' 브랜드와 함께한 16년이라는 시간을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명품 브랜드로서 만들어갈 앞으로의 빛나는 여정을 함께하게 되어 의미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이전글LG유플러스, U+VR서 EXO '온라인 전시관' 오픈
  • 다음글LG생활건강, 재사용 종이로 제품 상자 제작한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 기획세트'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