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LG트윈스, '잔망루피 DAY' 진행

2021.04.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16일(금) 응원단 입단 기념 시구
 
 
서울 LG트윈스는 4월 16일(금) ~ 18일(일) 두산과의 홈 3연전에 '잔망루피 DAY'를 진행한다.
 
'잔망루피 DAY'를 맞아 첫날인 16일(금) 두산과의 경기에 앞서 '잔망루피'의 트윈스 응원단 입단 기념 시구를 진행한다. 3연전에는 '잔망루피'의 테마곡(요리공주 루피 등)에 맞춰 응원단과의 합동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닝 교대시 선수단의 '잔망루피'의 입단 환영 영상을 상영한다. 또한 캐릭터의 얼굴이 크게 프린팅 된 이벤트 티켓을 발행하며, 1루 내야 광장에 '잔망루피' 포토존을 설치하여 운영한다.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캐릭터 상품을 출시하고, DAY이벤트 기간 오프라인 캐릭터 매장 전 품목을 10% 할인 행사할 예정이다. 홈경기 이닝 이벤트와 연계하여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며, 경기당 한정수량(3장)으로 발매되는 잔망루피 포토카드를 뽑는 팬들에게는 '잔망루피 상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한편, LG트윈스는 2021시즌에 앞서 '잔망루피'의 원작사인 캐릭터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 '잔망루피'는 지난 9일(금) 홈 개막전(SSG전)에 맞춰 LG트윈스 응원단 입단식을 진행하였고, 기존 럭키, 스타와 함께 LG트윈스 마스코트로 활약하고 있다.
 
'잔망루피 D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SNS계정 (www.youtube.com/LGTwinsTV, 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www.facebook.com/lgtwins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사회공헌 홍보대사로 '홀맨' 위촉
  • 다음글LG전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세계 권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