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출시

2021.04.1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공기청정기에도 오브제컬렉션 모델 첫 선…오브제컬렉션 제품군 14종으로 늘어
 
■ 오브제컬렉션 360˚공기청정기,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알파 모델의 장점 갖춰

□ 네이처 그린 색상으로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과 조화 이뤄
□ 2개 클린부스터, 인공지능 센서 등 공기청정 위한 차별화된 기능 탑재
□ 음성안내, 필터수명센서, V트루토탈케어필터 등 다양한 기능도 갖춰
 
■ 오브제컬렉션 통합 TV 광고…하나씩 더할수록 고객의 공간과 삶이 특별해져
 
■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 "차별화된 성능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LG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오브제컬렉션 팬덤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을 확대하며 공간 가전 리더십을 선도한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에도 오브제컬렉션 모델을 처음 내놓는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워시타워, 스타일러, 휘센 타워, 청소기,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1도어 냉장·냉동·김치 컨버터블 냉장고 등에 공기청정기까지 포함하면 모두 14종이다. LG전자는 이후에도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360˚공기청정기'를 1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LG 공기청정기 가운데 첫 오브제컬렉션 모델이다.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네이처 그린 색상으로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과도 잘 어우러진다.
 
대표 제품(모델명: AS351NGFA)은 지난 달 출시된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알파'의 차별화된 성능을 그대로 계승했다. 청정면적은 기존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플러스 대비 100㎡(제곱미터)에서 114㎡로 넓어졌고, 위쪽과 아래쪽에 위치한 클린부스터의 청정거리도 기존 대비 각각 더 늘어났다.
 
고객은 별도로 구매 가능한 인공지능 센서를 신제품과 연동시킬 수 있다. 집안 공기 관리가 필요한 곳에 센서를 두고 함께 사용하면 공기청정기만 사용할 경우 대비 약 5분 더 빠르게 오염된 공기를 감지한 후 해당 공간을 청정한다. 인공지능 센서는 최대 3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운전모드 변경,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사용 시간과 필터에 쌓인 먼지양을 바탕으로 압력 차이를 측정해 필터교체 시기를 더 정확하게 알려주는 필터수명센서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V트루토탈케어필터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 위생 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의 출하가는 청정면적 기준 66㎡(모델명: AS201NGFA)가 149만원, 114㎡(모델명: AS351NGFA)는 189만원이다. LG전자는 114㎡ 제품과 인공지능 센서 1개, 무빙휠과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7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통합 TV 광고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트렌드, 컬러, 스타일에 맞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하나씩 더할수록 고객의 공간과 삶이 특별해진다는 내용이다.
 
특히 이 광고에는 기존 제품들을 포함해 올 들어 선보인 오브제컬렉션 휘센 타워, 청소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공기청정기까지 추가됐다. 광고는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c/LGElectronicsKorea)이나 LG 오브제컬렉션 브랜드 사이트 (www.lgobjetcollection.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재성 부사장은 "차별화된 성능은 물론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LG 공기청정기를 앞세워 오브제컬렉션 팬덤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생활건강, 피부의 어린빛 깨워주는 '후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 선보여
  • 다음글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 국내 최초 자급제폰 개통 원스톱 서비스 오픈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