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2탄 열고 헬로렌탈 음식물처리기 판매

2021.03.2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22일(월)·30일(화) 오후 6시, '그립(Grip)' 앱 통해 자사 음식물처리기 '헬로비전 그린싱크' 라이브 판매
 
■ 살림남 대표하는 배우 '권혁수', 방송인 '김기환' 출연, 집콕족 공감대 형성... 방송 중 구매 시 상품권 혜택도 

 
 
LG헬로비전이 집콕 쇼핑족들과 라이브 커머스로 유쾌한 '랜선 스킨십'을 이어간다.
 
LG헬로비전 (www.lghellovision.net)이 금일 오후 6시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2탄을 진행, 자사 음식물처리기 렌털상품 '헬로비전 그린싱크'를 판매한다고 22일(월) 밝혔다. MZ세대 '살림남(살림하는 남자)'을 대표하는 배우 권혁수씨와의 콜라보를 통해,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꿈꾸는 2040 시청자들과 색다른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금번 2탄에서 선보일 상품은 헬로렌탈의 자체 제조(OEM) 음식물처리기 '헬로비전 그린싱크'다. 출시 10일 만에 가입접수 1천 건을 돌파하며 젊은 집콕족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만큼, 이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는 취지다. 방송은 22일(월)·30일(화) 오후 6시 '그립(Grip)' 앱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지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헬로비전 그린싱크'는 25초 원터치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다.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을 넣고 뚜껑만 닫으면, 분쇄 및 천연미생물 분해를 거쳐 잔여물 없이 손쉽게 처리되는 편리함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국내기술로 소음·냄새 걱정도 덜었다. 렌털료는 월 29,900원(48개월 기준)이며, 제휴카드 최대 할인 시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렌털기간 내 ▲무상 A/S ▲음식물 분해 미생물 3회 정기배송 ▲이전 시 1회 무상 설치 혜택도 제공된다.
 
LG헬로비전은 주류고객으로 부상한 MZ세대를 겨냥해 지난달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을 론칭했다. '체험'과 '가잼비(가성비+재미)'를 중시하는 이들의 소비성향에 주목, 댓글 소통과 퀴즈 등 다양한 놀이요소가 접목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 상품·서비스를 즐겁게 간접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Hello LIVE' 1탄의 경우, 방송을 통한 상품(케이블TV·인터넷) 가입자의 70%가 2040세대로 나타나기도 했다.  
 
시청자는 'Hello LIVE' 2탄을 통해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자취 N년차 셀럽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22일(월)과 30일(화) 2회에 걸쳐 배우 권혁수씨와 방송인 김기환씨가 각각 출연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살림 꿀팁을 나누며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성대모사를 곁들인 퀴즈코너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Hello LIVE' 시청자들은 특별한 본방사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헬로비전 그린싱크' 가입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 완료 시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박승화 LG헬로비전 마케팅Lab장은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는 언택트 시대 새로운 유통판로이자, MZ세대와의 소통 놀이터로써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기 시작했다."며, "다채로운 포맷의 라이브 커머스로 자사의 인기상품들을 선보이며, 2040 MZ세대 고객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LG전자, 올인원타워 갖춘 무선청소기 라인업 확대
  • 다음글LG전자, 1·2차 협력사 간 상생결제금액 국내 最大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