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2021.02.2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23일 파나마에 470제곱미터 규모 프리미엄 브랜드샵 열어
□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 마련해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전시
 
■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하는 옴니채널 강화
□ 최근 활성화된 중남미 전자상거래 대응 위해 온라인 브랜드샵 오픈
□ 오프라인에서 제품 체험 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어
 
■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 "파나마에 오픈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3일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제곱미터(m2)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존, LG 씽큐(LG ThinQ) 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 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 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서 1,400여 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며 LG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 이전글LG전자, 여의도에 국내 백화점 최대 매장 오픈
  • 다음글LG 5개 상장 계열사, 여성 사외이사 선임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