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드럭스토어 전용 메이크업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론칭

2013.05.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은 20대를 타깃으로 한 드럭스토어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tory)’를 론칭한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는 ‘스무 살의 유쾌한 트렌드 발전소’를 컨셉으로 하는 트렌디 메이크업 브랜드로, LG생활건강의 축적된 색조 기술력을 담아 1~2만원대 100여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는 눈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기존에 시도되지 않은 신개념 제형, 최신 트렌드의 아이템 등을 출시해 소비자를 적극 공략한다.

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는 레드와 블루, 골드 등 강렬한 컬러에 호일(Foil)과 같은 고광택 제형을 적용해, 펑키한 아이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라인 제품이다. 아이라인 제품의 번뜩이는 광택감을 꺼리는 기존 소비자들과 달리 화려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선호하는 20대 초반 여성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애교살 플럼퍼’는 동안 메이크업의 상징인 눈 밑 애교살을 도톰하게 채워주는 재미 있는 제품이다.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눈 밑에 바르면 즉각적으로 애교살을 도톰하게 만들어 주며, 미세한 펄을 함유해 또렷하게 반짝이는 동안 눈매를 연출해 준다.
  • 이전글LG전자, ‘OS를 2개로 나눠 쓰는’ 솔루션 북미 첫 상용화
  • 다음글LG U+-광주광역시, CCTV 통합관제센터 구축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