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 실시

2020.07.0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가 이달 3일부터 15일까지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를 실시,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를 뽑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 LG 벨벳 체험단' 이 촬영한 컨셉사진 총 8 장 가운데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골라 댓글을 남기고, 다른 친구에게 태깅 (Tagging) 하면 된다.
(주소 : https://www.facebook.com/theLGstory)
 
LG전자는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 LG 벨벳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15일 LG 벨벳 출시 후, 약 4주간 300명 규모의 'LG 벨벳 체험단'을 운영했다.
 
체험단은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뷰티' 등으로 분야를 나눠 활동했다. 라이프스타일 분야는 오로라 화이트(Aurora White) 와 오로라 그레이(Aurora Gray) 색상을 체험하면서 스타일리시해진 일상을 소개했고, 패션/뷰티 분야는 오로라 그린(Aurora Green), 일루전 선셋(Illusion Sunset)으로 나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했다.
 
LG 벨벳 베스트드레서 투표 이벤트는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고객들의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것을 고려해 '온라인 신제품 공개', 'SNS 이벤트' 등 소비자와 비대면 접점 늘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벨벳 체험단이 제출한 작품 수준이 높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LG 벨벳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전국 100개 LG베스트샵서 'LG 홈브루' 시음행사
  • 다음글LG디스플레이, OLED TV 패널, 눈에 편한 '플리커 프리' 시대 선언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