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2020 중국 618 쇼핑축제 성과

2020.06.22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 내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인기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 3천 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다.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천 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한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 8천 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 4천 세트가 판매되며 전년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 이전글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다음글LG전자, 신진 작가들과 'LG 시그니처' 아트시리즈 협업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