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케어솔루션 고객 편의 위해 '보이는 ARS' 본격 도입

2020.01.1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케어솔루션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면 자동으로 '보이는 ARS' 실행
□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도 원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이용
□ ▲결제정보/주소 변경 ▲요금 납부 ▲매니저 연락요청 ▲A/S 접수 등 가능
□ 365 일 24 시간 언제든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 가능
 
■ LG전자 CS 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이 언제든 편리하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이는 ARS」를 도입했다"며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을 받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인 '케어솔루션' 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보이는 ARS(자동응답서비스)'를 1월부터 본격 제공하고 있다.
 
보이는 ARS 는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했을 때 스마트폰 화면에 전체 업무 메뉴를 순서대로 보여주는 서비스다. 고객은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케어솔루션에 가입한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콜센터 (1577-4090)에 전화하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의 메뉴가 뜬다. 상담사와 통화하지 않고도 ▲결제정보 및 주소 변경 ▲요금 납부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연락 요청 ▲A/S 접수 등을 365일 24시간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 1년간 케어솔루션 고객들의 콜센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이용빈도가 높은 서비스를 보이는 ARS에 적용했다. 숫자 버튼을 누르는 기존 ARS 방식 보다 고객의 통화시간이 약 30% 감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의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제품이 항상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히 관리해준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홈브루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10 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CS 경영센터장 유규문 전무는 "고객이 언제든 편리하게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이는 ARS 를 도입했다"며 "고객이 만족하고 감동을 받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전자, LG페이로 CGV에서 영화보고 콤보도 Get 하자
  • 다음글LG유플러스, 미디어 체험 놀이존 'U+아이들나라' 개장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