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 CNS

LG하우시스, 3년 연속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

2013.04.1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대표 吳長洙)가 3년 연속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 참가해 디자인 본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힘쓰고 있다.

9일부터 14일까지 밀라노 비아 토르토나(Via Tortona)에서 열리는 ‘2013년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전 세계 약 2,500여 기업들이 전시에 참가하고, 약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의 디자인 전시회이다.

지난 2011년 국내 업계 최초로 참가한 LG하우시스는 친환경 마루•벽지, 인조대리석, 자동차원단, 가구표면소재 등을 활용한 젊고 창의적인 디자인의 전시관에 이들 제품을 캐릭터화한 동영상을 함께 상영하면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이번 전시 주제를 ‘당신의 상상력을 자극한다(Encourage your imagination)’로 정하고, 사람들의 생활 공간에 대한 다양한 상상을 현실화 시킬 수 있는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의 차별화된 디자인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장 박성희 상무는 “이제 LG하우시스의 디자인 경쟁력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를 방문한 전 세계 관계자들의 주요 관심 대상이 될 정도로 세계적인 수준에 올라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 선보여 유럽,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LG하우시스의 브랜드 파워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지난 3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건자재 전시회인 ‘제15회 도모텍스 아시아(15th DOMOTEX Asia)’에서 다양한 친환경•에너지 세이빙 제품을 선보이는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 이전글LG전자, ‘옵티머스 G Pro’ 밸류팩 업그레이드 실시
  • 다음글LG생활건강, 손예진의 보석 광채 피부 'CC크림 by S다이어리' 홈쇼핑 론칭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