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 진행

2019.10.0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친환경 캠페인 '빌려쓰는 자라섬' 진행
 
■ 행사 부스를 운영하는 등 자연을 닮은 네이처컬렉션의 가치와 컨셉을 한층 강화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지난 15회에 걸친 페스티벌 기간 동안 55개국, 110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국제적인 음악축제다. '음악을 잘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소풍 같은 축제'라는 테마 아래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다.
 
네이처컬렉션의 친환경 캠페인 '빌려쓰는 자라섬'은 자라섬이 짧은 축제기간 동안 많은 관객들이 참여함에 따라 쉽게 오염될 수 있다는 점에 관심을 갖고 기획하게 된 것. 축제를 마친 이후에도 자라섬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은 100% 생분해성 수지로 제작되어 환경에 무해한 비닐봉투를 관객들에게 배포하고 관객들은 축제를 즐기는 동안 발생한 버려야 하는 것들을 친환경 봉투에 담아 클린존에 배출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 짓게 된다.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페스티벌 라운지 내 단독 행사 부스를 설치하고 네이처컬렉션 대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fmgt 잉크래스팅 트라이얼 키트, 닥터벨머 트래블 키트, 더페이스샵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등 다양한 화장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깨끗한 축제 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네이처컬렉션의 가치와 컨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 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디스플레이, '민첩성 강화'위한 조기 조직개편 단행
  • 다음글LG전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日도 반했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