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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광주디자인비엔날레'서 관람객 맞이

2019.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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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일부터 이틀간 '광주디자인비엔날레'서 팝업 전시관 운영
□ LG 클로이 케어봇, LG 클로이 제스쳐봇 등 컨셉 로봇 2종 선보여
□ 관람객들은 컨셉 로봇과 소통하며 LG전자의 혁신적인 아이디어 체험
 
■ LG전자 뉴비즈니스센터장 이철배 전무 "이번 전시에서 고객들이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고 강조
 
 
LG전자는 7일부터 이틀간 팝업 전시관을 마련해 'LG 클로이 케어봇 (LG CLOi CareBot)', 'LG 클로이 제스쳐봇(LG CLOi GestureBot)' 등 컨셉 로봇 2종을 선보인다.
 
이들 컨셉 로봇은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LG전자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느껴볼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에 나오게 됐다. 'LG 클로이 케어봇' 은 사용자와 교감하는 컨셉 로봇이다.  관람객의 손길에 따라 눈의 표정, 몸짓, 음의 높낮이 등을 조절해 감정을 표현한다.
 
'LG 클로이 제스쳐봇'은 관람객들이 스마트 기기의 앱을 이용해 이름을 입력하면 로봇이 수화로 이름을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3월 美 텍사스주 오스틴시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페스티벌인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에서도 두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컨셉의 로봇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LG전자 뉴비즈니스센터장 이철배 전무는 "이번 전시에서 고객들이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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