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스타필드 하남·고양에서 U+5G 및 U+tv 체험존 운영

2019.06.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스타필드와 제휴, 이달 4일부터 20일까지 하남점에서,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고양점에서 U+5G 및 U+tv 체험존 운영
 
■ 부루마블 게임 응용한 100% 당첨 이벤트 존에서 VR 헤드셋, 리더스 마스크팩,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내달 14일(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및 고양점에서 U+5G와 U+tv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신세계스타필드와 제휴를 통해 이달 4일부터 20일까지 하남점 중앙 광장에서,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고양점 중앙 광장에서 U+5G 및 U+tv 체험존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하남점과 고양점은 각각 60평(198m2), 80평(270m2) 규모의 공간으로 구축된다.
 
이번 체험존은 5G 실감형 서비스인 ▲U+AR존과 ▲U+VR존, 4G에서 인기를 끌고 5G향으로 진화된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를 포함한 ▲3대 미디어서비스존, 통신 3사의 VR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는 ▲비교불가 U+5G존, U+tv 아이들나라와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U+tv존 등 5개 공간으로 구성돼있다.
 
고객이 새롭게 느끼는 것은 단연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이다. VR헤드셋을 통해 손나은, 차은우 등 유명 연예인을 눈앞에서 보듯이 오붓한 1:1 데이트를 즐기고, 극한의 공포로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했던 '옥수역 귀신'과 네이버에서 연재되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목욕의 신' 등 주인공 시점으로 웹툰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U+AR 앱에서는 청하, B1A4 신우 등 아이돌을 비롯해 장도연과 유세윤 등 인기 개그맨까지 TV속 연예인이 3D로 나타나 실제 내 눈앞에서 보는 듯한 생생함이 살아있다. 자유롭게 360도 회전도 가능하며 퍼포먼스 영상도 감상이 가능하다. 함께 춤추며 영상이나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할 수 있어 젊은 층으로부터 호응이 높다.
 
또 5G 콘텐츠 서비스로 한층 진화돼 고화질 중계 시청이 가능한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도 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단장한 U+프로야구는 홈 밀착영상·경기장 줌인, U+골프는 스윙 밀착영상·코스 입체 중계, U+아이돌Live은 아이돌 밀착영상·3D VR 등 5G 특화 기능을 선보인다.
 
지난달 말 종료된 강남역 인근에서 운영된 대형 팝업스토어 '일상로5G길'에서 높은 호응을 받았던 '비교불가 U+5G'존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와 경쟁사의 5G 기반 VR 콘텐츠를 블라인드 테스트 형식의 체험을 통해 고객이 스스로 비교할 수 있다.
 
U+tv존에서는 IPTV 키즈서비스인 '아이들나라'와 넷플릭스가 전시된다. 아이들나라는 아이들의 교육에 도움이 되는 많은 창의·융합형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했으며, 넷플릭스는 국내 IPTV 중 LG유플러스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
 
체험공간의 중심에 위치한 부루마블 형식의 '스타마블'판이 눈에 띈다. 100% 당첨 이벤트존으로, 5개의 체험공간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를 획득, 총 스탬프 개수만큼 대형 주사위를 돌려 이동한 칸의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VR헤드셋, 리더스 마스크팩,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LG유플러스 감동빈 마케팅전략2팀장은 "5G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직접 체험이 필수 요소라고 판단돼 인구가 밀집된 공간에서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5G 콘텐츠가 끊임없이 개발되는 만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곳에서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꽃가루 잡는 'LG 스타일러' 까다로운 일본도 주목했다
  • 다음글LG유플러스, '제2회 2019 U+5G 사회인 야구대회' 고척 스카이돔에서 결승전 개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