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궁중예술의 극치 담은 명작'후 환유 국빈세트' 선보여

2019.04.3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공예와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경첩이 만나 궁중예술의 극치를 보여주는 '후'의 시그니처 작품…전시 통해 한국 궁중예술의 미(美) 전파
 
■ 찬란한 아름다움 품은 황금 빛 봉황열쇠와 자물쇠 담은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실에서만 누렸던 궁중예술의 극치를 담은 국빈을 위한 명작 '후 환유 국빈세트'를 출시했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국가 중요 무형문화재 109호 이재만 화각장의 화각 공예와 64호 박문열 두석장의 봉황 경첩이 만나 '왕후의 경대'로 탄생한 '후'의 시그니처 작품이다. 상서롭고 고귀한 뜻을 지닌 봉황 열쇠로 사계절의 평안을 기원하는 매난국죽이 새겨진 문을 열면, 왕후가 간직했던 로얄 헤리티지의 결정체인 '환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레드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된 국빈세트에는 환유보액,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까지 후 '환유'라인의 4개 제품을 모두 담아 고귀한 품격과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후 환유 국빈세트'는 5월 초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리는 '왕후의 비밀전'에서 전시를 시작으로 국·내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궁중화장품 브랜드로서 '후'의 이미지를 높이고 동시에 한국 궁중예술의 미(美)를 전파할 계획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영롱하게 빛나는 황금봉황이 불멸의 아름다움의 세계를 열어준다는 의미를 담아 찬란한 아름다움을 품은 황금 빛 봉황열쇠와 자물쇠 디자인의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함께 선보였다. '환유고'는 고귀한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천연산삼전초 성분에 귀한 한방 원료가 더해진 피부를 위한 명작 크림이다.

  • 이전글LG화학, 美서 SK이노베이션 상대로 ITC 등에 2차전지 영업비밀 침해 제소
  • 다음글LG유플러스, 전국 영화관 30개 지점에 U+5G 미니 팝업스토어 오픈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