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 발탁으로 글로벌 활동 강화

2019.04.1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자연·발효 브랜드 숨37˚,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중국 배우 '구리나자'를 글로벌 모델로 선정
 
■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딥 체인지'. 숨37˚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 소통 강화

 
 
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자 글로벌 모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리는 배우이자 모델, 중국의 비너스 '구리나자(古力娜?)'를 숨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기로 한 것.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구리나자는 숨 의 최고급 라인 '숨마'가 추구하는 '최상' 그리고 '절정'이라는 컨셉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숨은 그녀가 오랜 시간과 정성이 담긴 발효의 과정을 통해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리나자는 숨과 함께한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풍부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여유 넘치는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줬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전 세계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리나자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숨은 구리나자와 한류스타 이종석 두 모델을 함께 기용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가치를 더해가는 아름다움을 만들고, 발효를 통해 더 깊어진 효능으로 피부 변화를 만들어준다는 '딥 체인지(Deep Change)'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나가 럭셔리 브랜드로서 숨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보다 견고히 할 계획이다.
 
한편 숨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4월, 중국에 첫 발을 디딘 이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현재 90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4분기 중국에서도 런칭한 '숨마'의 우수한 효능과 아름다운 패키지가 현지 주요 매체는 물론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숨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5대 특급 멤버십 혜택 'Thank yoU+' 완성
  • 다음글LG전자, 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컬럼형 와인셀러 출시...伊 파네세와 공동 마케팅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